bg
얼티밋 스쿨
[로그아웃]

活动简介

글로벌 경기 구역 설명

이번 이벤트는 모든 서버 전체적으로 원고를 모집하므로, 모든 작품을 종합하여 심사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식

[모집 설명]

1. 자신의 마음 속의 조율사의 모습을 창작하고 전용 코스튬을 제작해주세요.
2. 이벤트 전용 페이지로 이동하여, 정보를 기입하세요.
3. 작품을 업로드하고, 작품 정보를 기입하세요. 심사를 통과하는 즉시 이벤트 참여에 성공하게 되며, 작품 전시 페이지에서 자신의 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금일부터 8월 31일 00:59:59까지입니다.
4. 원고 모집 기간 동안, 자신의 작품을 트위터에 게시하고, 얼티밋 스쿨 공식 트위터를 태그하면, 공식 측에서 랜덤으로 선정하여 홍보에 도움을 주는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팬클럽 응원]

1. 공식 전용 페이지에서 금일부터 ~ 8월 31일까지 작품 투표가 개시됩니다.
2. 마음에 드는 작품 옆의 [응원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작품의 인기도가 1 증가하며, 계정마다 매일 10회의 응원 기회가 있습니다.
3. 동일한 작품에 누적으로 66회 응원할 시(인기도 66회 증가), 해당 작품의 최애 팬클럽에 가입하게 되며, 만약 해당 작품이 최종 우승하게 될 경우, 해당 조율사 코스튬 등장 후 코스튬을 즉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시스템

[점수 평가 시스템]

[실력] 창의성, 주제와 부합하는 정도, 그림의 표현 완성도, 제작 가능성. 이러한 차원에 근거하여 평가를 진행합니다. (60점 만점).
[스타성] 투표 인기 가중 비율, 코스튬 비주얼, 작가의 그림 솜씨. 이러한 차원에 근거하여 평가를 진행합니다. (40점 만점).

모든 작품은 얼티밋 평가단이 평가 및 점수를 매기며, 최종 득점이 가장 높은 1개 코스튬이 진정한 얼티밋 스쿨의 “TOP 조율사”에 등극합니다.<얼티밋 스쿨> 개발팀에 의해 게임 내에 적용될 것이며, 작가는 <얼티밋 스쿨> 게임 내에서 전용 액자를 얻어 자신의 신분을 돋보일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해당 작가와 공동으로 조율사 코스튬을 제작할 것이며, 코스튬 정식 등장 후, 코스튬 화면에 작가의 이름이 나타날 것입니다.

보상 소개

[대상]

TOP 조율사(1명): 전문 평가단 종합 평가(실력 + 스타성) 1위 코스튬, 상금 88만원(특허권사용료 포함), 한정 액자, <얼티밋 스쿨> 랜덤 박스 패키지 획득 가능.
또한, 최애 팬클럽은 해당 조율사 코스튬을 영구 획득(등장 즉시 지급).
스타 조율사(5명): 전문 평가단 종합 평가 2~9위 중 스타성 점수 상위 5개의 작품. 1280 오색석, 한정 액자,
<얼티밋 스쿨> 랜덤 박스 획득 가능.

[특별상]

이하 수상 목록은 우승상 수상자와 중복으로 심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인기상(1명): 유저들의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작품. 648 오색석, 한정 액자, <얼티밋 스쿨> 랜덤 박스 획득 가능.

원고 예시

img img

login

ID

ID

ID

의 최애팬이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만약 해당 작품이 최종 우승하게 된다면, 해당 코스튬 등장 후 거대냥이 코스튬을 즉시 획득 합니다. 보상 지급을 위해 정보를 기입하세요.

서버를 선택하세요.

  • 얼티밋아레나
  • 녹력 택배